https://babyan.co.kr [소식]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에 출산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앙이 선정 되었습니다. 공지사항 - 베이비앙 - 무형광 출산육아용품, 유아 위생용품 베이비앙 프리미엄 천기저귀&배변훈련팬티, 무형광 출산용품, 유아 위생용품 브랜드
베이비앙
검색  
    띠배너 닫기
topTOP

BANK INFO(주)펀비즈

  • 신한100-025-939556

CS CENTER

070-7726-9933

09:00 - 18:00

점심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소식]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에 출산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앙이 선정 되었습니다.
작성자 babyan (ip:)
조회수 630
  • 평점 0점  
  • 작성일 2015-12-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0

안녕하십니까?

베이비앙 가족 여러분!!

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에 출산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앙이 선정 되었습니다.

[히트상품] 출산유아용품 브랜드 베이비앙

출산유아용품은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안전성을 따질 수밖에 없다. 특히 내 아이의 피부에 직접 닿는 기저귀라면 더욱 그렇다. 일회용기저귀는 천기저귀보다 아이 피부를 자극할 수밖에 없다. 최근 국민건강보험공단에 따르면, 기저귀 피부염을 앓는 생후 1년 미만의 아기가 12명 가운데 1명꼴이다. 이렇게 천기저귀가 아이 피부에 좋다는 것은 알지만, 전업주부라도 천기저귀를 일일이 삶아 빨고 바짝 말려서 쓰기는 힘든 일이다.

펀비즈 베이비앙(대표 최영·www.babyan.co.kr)의 천기저귀는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흡수력, 방수력, 건조력을 높여 기존 천기저귀의 단점을 해소했다. 또한 무형광, 무자극, 무화학 성분을 바탕으로 하여 KBS ‘소비자고발’에서 유명 출산유아용품 브랜드들을 제치고 베이비앙은 형광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착한기저귀’로 유명세를 탔다.

더욱 편리하고 똑똑한 기능성 천기저귀를 선보이기 위해 베이비앙은 수많은 흡수력, 방수력, 건조력 테스트는 물론 세탁 테스트 등을 실시하고 있다. ‘무형광, 무자극, 무화학’ 3無를 바탕으로 사각형 기저귀, 원통형 기저귀, 땅콩형 기저귀, 네모 기저귀, 올인원 기저귀 제품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존 커버와 차별화된 원사이즈 포켓식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대나무 100% 천기저귀와 가제손수건을 출시했다. 대나무 100% 천기저귀는 엠보싱 처리와 대나무 섬유 특유의 뽀송뽀송함으로 아기에게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한다. 또한, 대나무 100% 소재만이 가지고 있는 높은 흡수성, 항균성, 항취성, 항진균성을 자랑하여 피부를 쾌적하고 청결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펀비즈 베이비앙 최영 대표는 “실제로 한 아이의 엄마기에 엄마의 마음을 가장 잘 아는 여성 CEO로서 연약한 아이 피부를 생각했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친환경적인 3無제품에 더 집중하게 됐다”며 “그 결과 엄마들 사이에서 베이비앙 천기저귀가 일명 ‘국민 천기저귀’로 불리며 많은 인기를 모았다”고 전했다.

이어 “맞벌이 부부들이 많아지면서 일회용 기저귀 사용이 대중화되었는데 베이비앙의 천기저귀가 일회용 기저귀의 편리함은 따라갈 수 없다. 하지만 환경적인 측면과 연약한 아이 피부를 생각한다면 베이비앙의 천기저귀와 일회용 기저귀를 병행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길 바란다. 베이비앙의 천기저귀의 높은 품질에 놀라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펀비즈 베이비앙은 해외시장 도약을 시작했다. 지난 7월 중국 북경 글로리몰 충문문(崇文门)에 중국 베이비앙 1호점을 오픈했다. 중국 펀비즈는 북경 왕징(望京)에 중국지사를 두고 충문문점을 시작으로 중국 전역에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주)펀비즈 임직원 일동은 언제나 끊임없는 노력으로 세계를 대표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상품 분류 카테고리 열기